※편애멤버 위주의 세트리스트만 골랐습니다.
※이번에도 화질이 개판. 엔간하면 직접 보시는 쪽을 권합니다.



Opening
모닝카레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인도풍의 음악과 세트로 시작하는 오프닝.
몇번이나 콘서트를 봐왔지만 항상 오프닝을 보면 가슴이 두근거리고 흥분된다. 이제 곧 시작~



춤춰라! 모닝카레
으헉 얘들아 좀 얌전히 있어.. 첫발부터 안무가 이렇게 격하다니 캡쳐하기 무진장 힘들다..가뜩이나 화질도 뜨악인데... 음원으로 먼저 접했던 곡인지라 상당히 익숙하다.

콘서트 타이틀이 모닝카레니 이 곡으로 시작하는 것도 당연하겠지. 흥겨워서 좋아한다. 특히 모닝카레 반복으로 이어지는 후렴구. 아루이테루보다는 훨씬 낫다고 생각했던 곡이기도 한데, 라이브를 보니 역시 좋다. 다른 세트리스트와 비교해서 절대 처질 일은 없는 上中 정도?
모무스 싱글은 알고 보면 메인보다 커플링이 훨씬 대중적이고 좋은 경우가 많다. 다만 메인보다 '모무스 色'이 좀 부족하다는 느낌일까? 근데 이번 싱글은 커플링이 훨씬 色이 강하고, 메인이 좀 더 대중적이었던 한 케이스가 될 듯.




TOP!
와아~이 곡 몇년만이지? 내 기억이 맞다면 거의 3~4년만? 처음 이 곡이 나오고 나서 멤버 물갈이 많이 됐으니까 한번쯤은 이 곡이 나와줄 때가 되긴 했지..
이 곡의 특이점이라면 도입부의 멤버 이름 나열. 멤버들이 마치 양산형 사이보그처럼 허리를 굽히고 있다가 호명되면 발딱~일어난다. 꼭 인도 무술 같은 안무가 이어지는데 화질이 개발이라 캡쳐로는 전달할 수 없는 아쉬움.




HAPPY SUMMER WEDDING
빼랍빼랍 빼랍빼랍 빠랍빠빱빱빱~
모무스 싱글 중에서도 내게 꽤나 존재감이 없는 녀석. PV도 안 예쁘고 헹헹헹-
그것관 별개로 콘서트엔 꽤 자주 나오는 곡이다.
욧시 졸업발표가 났으니 말인데..욧시의 졸업곡으론 미스터 문라잇이나 아이위시도 좋지만 이 곡도 나름대로 괜찮지 않을까. 리카가 졸콘에서 자피스 나레이션을 마지막으로 한 것처럼 말이지. 데뷔싱글이었고 리더가 되면서 나레이션을 이어받기도 했고...
욧시가 졸업하면 이 곡의 나레이션은 미키가 하나..?(글썽)




MC
별 말 안했다. 그냥 욧시와 리사가 넘 이뻐서(퍽)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