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

『娘。』/망발 2005. 4. 12. 15:46
또다시 왕창 하로계열 업로드.
혹시 고돌스닷컴의 계정이동은 이몸이 마구 음원파일을 올려대서가 아닐까ㆀ 자제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도 한번 시작하니 멈추지 못했다!!


이번엔 괜찮을까~생각하면서 무려 샤란큐의 쯔루이 온나와 미니모니 쨩껨뿅!을 업로드. 지금까지의 다른 곡들은 어떻게든 공감대를 얻어냈지만..이 곡이 귀에 감기기 시작한다면 완전히 쯩쿠의 노예가 되었다고 봐도 문제가 없겠지=ㅂ=;;


모닝구 싱글 중에 [이건 정말 내지 말지]싶은게 몇개 있다. 대표적인 게 10번 싱글 아이위시, 17번 싱글 아이아라바..그리고 결정적으로 24번 싱글 [눈물이 멈추지 않는 방과후]!! 모닝구의 대표음치로 꼽히는 콘노와 사유가 전면으로 나와서 상당히 떠들썩했던 싱글인데 결과는 참담하다. 그것보다도 내가 용서할 수 없는 건 PV의 컨셉이다만..


그래도 이 셋 중에 구제할 만한 걸 꼽으라면(다른 팬들은 반대할 것 같지만)24번 싱글이다. 그래서 이번엔 [涙が止まらない放課後]를 올려보았다.


근데 이번 26번 싱글 [오사카 사랑의 노래(大阪 戀の歌 )] 역시 자켓이나 컨셉을 보니 뜨악한 것이...한순간이고 이뻐보이기 시작하다니 나도 중독이 되어가는 건가! ;ㅂ; 냉정하게 보자면 분명 저게 뭔가 싶은 노선을 걸어가고 있건만 이럴 때엔 뭘 해도 이쁘다는 콩깍지가 확실히 방해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