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고 있는 많은 하로계열 PV중에 맘에 드는 것만 솎아내..도 너무 많지만 암튼, 이번엔 다나카 레이나 솔로 메모리 세이슌노 히카리와 로망스의 섹시나잇 와스레나이 카레, 그리고 고맛토의 쉘위러브.
모무스를 알게 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접한 레이나의 솔로 PV, 메모리 청춘의 빛. 아마 이 때부터 레이나=보라색이라는 등식에 사로잡혀 버린 듯. 저 옷 상당히 자주 뵈는데 레이나의 사복인가벼?
의외로 리카와 사토다가 어색하고, 야구치가 잘 어울렸던 싱글. 근데 인간적으로 너무 뻔하게 찍은 거 아니냐 저 앵글 ㅠㅠ 입술은 왜 저렇게 과감한 빨강인 걸까.
인기 솔로 고토,맛츠,후지모토가 뭉친 전설의 유닛 고맛토! 비록 셋이 각자 솔로 활동에 바빠 큰 빛은 보지 못했지만 멋졌다. 아직도 고맛토의 재결성을 바라는 나 같은 팬들도 많다.
특히 비주얼적인 면에서는 거의 완벽하지 않은가..;ㅂ; 이제는 그리운 미키의 단발도. 댄스 샷에서는 붙인 머리를 하고 나오는데 요즘 미키 긴 머리지만 저 머리와는 분위기 딴판이다.
이때만 해도 고토가 가장 인지도가 높았기에 고토에게 편중이 많이 되어 있다. 파트도 고토가 가장 많고, 미키가 가장 적다. ;ㅂ; 이때의 나도 고토나 맛츠는 알고 있었지만 후지모토 미키라는 인물을 잘 몰랐었다..지금은 완전히 역전되어 셋 중 미키가 가장 잘 나가니 아이러닉하지 않으냐.
이쁜 애들이 자기들끼리 놀고 사진찍어 주고~시청각적으로 아주 흐뭇한 PV다. 근데 대체 어떻게 사는 애들이길래 저렇게 암것도 안하고 랄랄라 꾸미고 놀고만 살지?
고맛토, 부디 돌아와다오~ 이제는 무리겠지만 가끔 콘서트에서라도 임시 결성 해줄수도 있잖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