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모닝구무스메& 하로프로젝트 연구소



문득 생각이 나서 붙여 넣어 보는 3년 전의 두 사람.
아직 태터가 없이 싸이홈피를 쓰던 시절 작성했던 것인데....다른 멤버들 것도 옮겨와야겠군.
그나저나 사람 앞날은 한치 앞도 모른다지만 어떻게 이런 식으로 명암이 갈릴 수가 있냐 그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신을 바꿔준 "정말 닮은" 카고의 영향
하로프로 제일의 "장난꾸러기"라고 하면 W의 쯔지 노조미(17).
쌍둥이 같은 파트너, 카고아이(17)와 함께 "밝고 즐거운" 하로프로의 상을 결정했다.
그러한 그녀가 스포니츠 편집국을 방문해 "쯔지, 카고"의 구별법을 기자들에게 직접지도. "나도 빨리 쌍둥이를 낳고 싶~어!"라고 10대 엄마 선언까지 나와버렸다.



스포니치에서 선생님
"임시강사"로서 나타난 쯔지는, 마음에 들어하는 핑크 점퍼에 미니스커트 차림.
수업의 테마는 "쯔지짱&카고짱"의 구별법이다.
보드에 일러스트를 그리기 시작하자
"W의 둘은 어떠한 특징이 있습니다. 귀 옆쪽에서 살~짝 머리카락이 나와있는것이 카고아이. 머리를 땋은 것이 쯔지노조미 입니다." 라고 해설.
감동한 남성 사원들이 "오~!"라고 환호하자 쯔지선생님은 "부끄러워!"라고 말하면서 뒷걸음질. 보기드물게 얼굴이 빨개져서 부끄러워했다.
"긴장했습니다. 굉장히 보고있어! 라는 느낌이 들어서" 어떤 것에도 흔들리지 않는 자유분방한 이미지가 있지만 의외로 샤이.
그리고 주위사람들을 신경써주는 사람이기도 하다. 올해 처음의 하로프로 신춘공연의 리허설에서 대기실에 50개의 도너츠를 사왔다.
"아니 내가 먹고 싶었을 뿐이고.. 그렇지만 혼자서 먹는건 나쁜 것 같아서" 라고 겸손하지만, 1개를 먹기위해서 50인분을 사오는 것은 왠만하면 할 수 없는 일. 편집국에게도 살며시 영양제 드링크를 건네줬다.



굉장히 낯가림이 심하다.
"원래 정말 낯가림이 심해요. 내가 먼저 친구를 사귈 수 없다고 해야하나, 이야기를 먼저할 수 없어. 예를 들어 (후배인) 5기나 6기 멤버가 들어왔을때도, 내가 먼저 말하는 데에는 1년 반정도 걸렸어요. 아직까지도 6기 멤버들하고 제대로 얘기해 본적이 없는 느낌..." 라고 말하는 것으로 보아, 원래의 모습은 세상에 비춰진 이미지랑은 많이 다른 것 같다.

"초등학교 시절에도 학예회에서는 조명 당담이라든지, 수수한 역할.
정말로 친구라고 말할 수 있는 아이가 생긴 것도 초등학교 졸업 직전이었어요. 그래서 지금 이런 일을 하고 있는 것을 엄마가 굉장히 놀라워해요" 모-무스에 들어와서 가장 바뀐 것이 이러한 명랑함.
"일로 하고 있는 캐릭터에 사생활에서의 내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엄마한테 잘 들어요. "이게 진짜 자신의 모습이 아닐까?" 라고"



어떤 때에도 함께
00년 4기 멤버로서 가입. 동기에 카고가 있었기 때문에 "지금의 내가 있어"라고 한다.
"들어 왔을 때부터, 아이봉이 있으면 뭐든지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 둘이서 하나라고 보여지게 되어서 스탭이나 멤버들에게 꾸중을 들을때에도 함께. 그런 것들 전부가 마음이 든든했어. 혼자가 아닌 느낌이.. 아이봉이 없었으면 여기까지의 자신을 꺼낼 수 없었을 거라고 생각해"

모닝구무스메가 되고 싶어라고 느낀 것은 "즐거워 보였어" 라서.
"어렸을 때 여러 사람이 모여서 논다는 것이 정말로 없었어요. 테레비로 보면서 좋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도 하고 싶다고.."



17살. 같은 나이의 친구가 전 달에 엄마가 되었다.
"그 아인 정말로 친한 친구예요. 예정일보다 10일정도 출산이 늦어졌어요. 배를 절개해야 할지도 모른다는 말이 있었지만, 고통스럽지만 자신의 힘으로 낳고 싶다고 말했어. 결국 진통이 온 후 순식간에 애를 낳았지만, 나도 그런 식으로 되고 싶다고 느껴요. 그 아이처럼 강하지는 않지만 그렇게 생각해요"

이어서 정말 좋아했던 조모에 관한 것을 말했다. " 할머니가 돌아가셔서... 크리스마스에. 작고 항상 웃고 있었어. 그랬더니 엄마한테 "노조미는 반드시, 저런 귀여운 할머니가 될 수 있어"라고 들었어. 그런 것도 있어서 뭐라고 해야하나.. 유전자라고 해야하나, 만들고 싶어 라고.."



꿈은 "해외진출"
동경하는 엄마로는 "되도록 빨리 되고 싶어. 낳으려면 5명이 좋아. 쌍둥이도 좋아. 형제가 많이 있으면 마음이 든든할 거라고 생각하니까" 라고 미소.
마치 쌍둥이같은 카고와 운명적으로 만나, 작은 공간에 갇혀있던 자신을 바꿀 수 있었던 것이 거기엔 있다.
꿈은 "W로서의 해외진출" 몸은 작지만 속은 깊은 둘. 재미있을 지도 모른다.
좋아한다는 사인은 다리를 모아 앉는 것.
원래는 샤이한 아이답게 스스로 남자에게 어택하는 것은 "절대로 무리" 라고.
"절대로 내가 먼저 말할 수 없으니까 살짝 어필 할지도. 사실은 '벌어진 다리'이지만 좋아하는 아이 앞에서는 다리를 모아 앉아요"라고 크게 웃는다.



자신 있는 곳!? 반짝이는 입술
"이렇지만 최근, 섹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 별로입니까?" 라고 웃었다. 포인트는 반짝이는 입술.
"립 크림을 자기 전에 굉장히 발라요. 일어나면 벌써 반짝반짝해요!" 라고 흥분하면서 설명.
"그렇지만 오늘은 조금 달라요. 저 굉장히 코를 푸는 사람이라서 금방 건조해져요. 한꺼번에 티슈를 2상자 쓴 적도. 여러가지 나와버려서 여러 곳에서"라고 크게 웃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꼬마 [카고짱] W의 얼굴 유부녀 [아이모드] 복장, 머리모양에 따라서 캐릭터도 섹시함도 확!
[모닝구무스메]의 인기 영역을 넓힌 공로자의 한명이, 현재 유닛[W(더브루유)]에서 활약중인 카고아이(16)다.
활기찬 장난꾸러기 캐릭터로 팬에게는 [아이봉], 꼬마들에게는 [카고짱]의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는 인기인.
하지만 이날의 그녀는 [보통 일에서는 보이지않는다]라고하는 "아이모드".
예상외의 차분한 페로몬에 기자는 어질어질 어,어떻게 된거야? 카고짱!
덧니에도 섹시함.핑크가디건이 매우 요염하다.긴 머리를 오른쪽 어깨옆에 느슨하게 내려, 좀 허벅지를 붙힌 무릎위에서 양손을 교차시키며 이야기한다.귀여운 덧니까지 색시하게 보여와서 이상함.
여기에 있는건 스테이지나 브라운관에서 봐온 "카고짱"이 아니다. [카고아이=영원한 꼬마]라는 절대적 방정식이 무너져, 당황했다.
[최근 자주 들어요. 그것도 사람에 따라서 전혀 틀려서. 19살?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으면, 13살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여러식으로 들어요]라고 생긋
[어른 스러워졌다 짐작되는건?]라고 묻자 [우후후]라고 입가에 오른손을 대고 미소지었다.
웃는방법까지 변화 [아하하]가 아니다. [우·후·후]다.
[복장에 따라서 기분은 바껴요. 미니모니의 의상이라면 카고짱!같은 느낌으로 되고,머리형을 바꾼것만으로도 다른 자신이 되네요.]
그렇다면 이날은 "한낮의 유부녀"라고하는 분위기인가.
[저 정말로 자주 들어요. 앞치마라더가 입으면, 이런 주부있어!라고. 확실히, 오늘의 말하는 모습은 엄마와 닮았을지도! 결코 평소의 일에서는 보여주지 않아요.]라고 크게웃음.



[아이봉]도 [카고짱]도 아닌, 그대로의 모습의 "아이모드"란―.
[저는 4형제의 첫째로. 소학교때부터 동생의 기저귀를 갈기도 했고, 나이가 차이가 나서, 굉장히 차분하게 남동생이랑 여동생을 봐온것 같아요.여동생, 숫자 가르쳐줄래?라고 물으면 선생님같이 가르쳐 준다던가.세간의 이미지와는 꽤 틀릴지도 몰라]
어리광쟁이도, 장난꾸러기도 아니다. 어릴때부터 밝고 건강한 아이였지라고 하자 [그것도 전혀 틀려요]라고 한다.
[굉장히 낯가림 하는 아이로. 통지표에도 매년, 아이짱은 낯가림하는 아이라고 써져 있었어요. 같은 반의 아이도, 누군가가 말걸어주지 않으면 이야기하지 않는 아이였어요. 한번 사이좋아지면 굉장히 이야기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안돼서. 그런 자신이 싫었어요. 쳐다보기만 하고있는 자신이...]



X마스에 애인!?
[모닝구무스메]에 들어갔을 때도, 결코 사람에게는 보여주지 않는 불안이 있었다. 동기는 쯔지 노조미, 요시자와 히토미, 이시카와 리카의 3인.
[어쨋든 남겨지는게 무서웠어. 나혼자 이야기할수 없으면 어떡하지, 따돌림 당하고 싶지 않아! 라는 생각이 있었어요. 혼자서 나라에서 와서 가족은 없고, 자신부터 어울려 가지 않으면 남겨져 버린다고 하는 불안이 굉장히 있었네요]
현재의 카고는, 그 불안을 지우기위해 대담한 행동이 없었다면 전혀 다른 존재가 되어 있었을지도 모른다.
[어쨋든 자신부터 이야기했어요. 선배라도 누구라도. 지금 생각하면 굉장히 대담한 일 했었지만, 그게 힘껏 접하는 방법이었어. 그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남겨진다고 생각했으니까]
이 경험이, 그후의 모든것에 연결됐다.
[테레비국의 수록에 가도, 활기차게 큰 소리로 인사하면, 제대로 말걸어줘. 기억해줘. 이야기 해줘. 역시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그래서 지금의 자신이 있어. 앞으로도 그 기분을 잊지않고 걸어가고 싶어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착한아이에게는 산타상에게서의 멋진 선물이 있다. 태어나고 처음으로 혼자서 전차에 타고 나라에서 상경해서, 이제곧 5년. 자기를 잊고 열중해 돌진해온 여성에게, 멋진 보이프랜드가 나타날지도 모른다. 애인의 앞에서는 어떤 "아이모드"로 될까.



"아이짱" 굉장히 자극적.
[너(お前)라고 불리고싶지 않네요. 평범하게 "아이짱"이라고 듣고싶어]라고 수줍어했다.
[실은 저, 아이인데도 "아이짱"이라고 불려진적 없어요. 아빠는 아이, 엄마는 아이삐, 사촌은 아이언니, 그리고 평소는 카고짱과 아이봉. 혹시, 나를 "아이짱"이라고 불러주는 사람이 있으면 굉장히 자극적. 꺄아-앗! 굉장해, 절대 두근거려!!]

아이봉팬들이여.
당신들에게의 성스러운밤의 선물이다.
[아이짱]이라고 부르면 그녀의 하트를 차지할수 있을지도 모른다.
다만, 기자가 시도했는데 [으~응, 특별한 사람에게 불리고싶어!]라고 들어버렸지만...



자신작 [비밀]
♪‥‥꿈은 싱어송라이트가 되는것.
피아노가 특기로 [스스로 만든 곡을 테이프에 담거나해서, 시도 써두고 있어요. 특히 날씨가 좋은 날은, 멜로디나 가사가 굉장히 떠올라]라고 한다. 자신작을 들어보자고 생각했더니 [에헤헤. 어~떤 노래일까요. 이것만은 비밀이에요]라고 웃는 얼굴.



가족의 소중함 상경으로 실감
♪‥‥딱1번 향수병이 된적이 있다.
["모닝구무스메"에 들어오고 1년 가까이 지났을 쯤으로. 맨처음의 1년은 생각할 여유도 없었지만, 정월에 가족이 도쿄에 와서, 이제 돌아간다고 할때 눈물이 나와서. 마음껏 와-앗하고 울었더니 엄마까지 울기 시작했어.]
12살에 혼자 상경했기 때문에, 그때에 처음으로 중학교의 제복모습도 피로.
[입고 보여주자, 아빠도 글썽글썽(웃음) 우리는 자영업이라서 가족은 좀처럼 도쿄에 올수 없어요. 처음으로 가족이 없는 체험을 해서, 그 소중함을 깨달았어요.]

♡추억의 숏
2,3살때쯤. 차를 좋아했던것 같아서. 아빠의 피를 물려받고 있네요. 이때부터 울보였던것 같아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