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야구치 이후 보아의 열애설도 한 번 실었던, 일본에선 가십잡지로는 이름난 곳이지. 야구치 때는 며칠째 오구리 슌의 집 앞에서 잠복하며 증거를 샅샅이 확보한 뒤에 덮치는 치밀함도 보였었다.
야구치 모무스 탈퇴 사건 이후 프라이데이라면 무스코들은 귀가 번쩍 뜨이는 상황.
오늘 프라이데이 예고에 카고 아이가 언급되었댄다. 아니 이게 무슨 소리? 카고도 혹시 연애가 들통난건가..했더니 알고 보니 흡연의혹. 근데 이 사진만으로는 카고인지 아닌지도 잘 모르겠다. 근데 옆의 아저씨는 누구냐?
이런...물론 나로서야 카고가 담배를 피우던 말던 애가 안 귀여워지는 게 아니니까 상관없다만, 사회적으로 생각해보면 확실히--귀엽고 깜찍하고 아동틱한 이미지로 팔던 아이돌에겐 타격이 큰 얘기군. (특히 그녀가 콘서트에서 인간이 아닌 듯한 목소리로 춤추며 노래부르는 모습을 봐오던 팬들에게 그 괴리감이란..)
예전 아야야(마츠우라 아야)가 남친 집을 생필품 사들고 들락날락 하던 것도 기사 나자 난리 났었다. 남친과 헤어지라는 사무소의 명령에 불복한 끝에 모무스에서 탈퇴한 야구치가 콘서트에 MC로서 서자, '배신자는 꺼져라'라고 소리지르는 그런 잔인한 녀석도 일본의 모 오타 중에는 있다구. 아야야 사진에다가 피묻은 칼을 꽂는 것들이다, 일본의 모 오타라는 것들은 말이다..
(참고로 아야야의 당시 남친은 NEWS라는 유명한 그룹의 케이타라는 미소년이다. 둘의 스캔들은 꽤 오래된 얘기였는데..사무소의 헤어지라는 명령에 아야야는 따랐다고 한다)
설상가상으로 카고는 아직 미성년자. 이 사진이 진짜로 밝혀질 경우 카고는 물론이고 노노도 걱정이 아닐 수 없구나...W의 미래는 어찌 된다는 거냐? 프라이데이 또 한 껀수 올린거냐?ㆀ
진실은 내일에..